본문 바로가기
[집에서 돈버는 방법] 부업♥앱테크♥N잡러 총정리/[앱테크] 설문조사 부업 총정리

[재택부업 앱테크] 설문조사 앱테크③ 톨루나 수익인증 후기글 (추천링크 포함)

by 1살 비오 2023. 8. 31.
반응형

이미지 출처: 톨루나

안녕하세요!! 제가 소개할 것은 설문조사 및 출석체크 앱테크인 <톨루나>입니다.

한달이라는 시간에 비하면 만원은 턱없이 부족하지만 아무것도 안하고 있는 것보다

생활비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하는 것이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.

 

 

1. ♥가입 방법 및 신규가입하고 기본 조사하면 총 1700포인트가 지급!!♥

이미지 출처: 톨루나

회원가입 하시고 나서 <나의계정> 클릭하시고 <프로필 설문>을 클릭해주시면 나옵니다

톨루나는 앱이 있어서 다운받으셔서 하셔도 되고

페이지를 즐겨찾기 추가하시고 PC로 하셔도 됩니다

시작하자 마자 1700포인트를 얻고 시작하는 겁니다!!

하지만 더 놀라운 점은!!

그것은 계속 글을 확인해주세요!!

 

이미지 출처: 톨루나
이미지 출처: 톨루나

의외로 회원가입 절차는 매우 간단합니다!  제가 자세히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.

↑사진을 봐도 저게 끝입니다. 우편 번호는 입력해주셔야 합니다. 

우편번호는 윗 이미지에 클릭하시면 우편번호 검색사이트로 이동할 것입니다! 

 

↑나는 지금 당장 회원가입하고 싶다면 이미지 클릭해주세요!!

 

 

2. 포인트는 어떻게 얻을 수 있어요??

①설문조사

이미지 출처: 톨루나
이미지 출처: 톨루나

↑설문조사 완료 후 얻은 포인트

기초 조사를 다 마치시면 설문조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.

포인트가 어 엄청 많이 주네? 라고 생각하실 것 같아요그런데 톨루나는 1P가 1원 개념이 아닙니다.자세한 개념보다는 보상 사진을 보시면 더 빠르게 이해 하실겁니다그것은 더 밑에서 바로 보여드리겠습니다!!

 

 

②행운의 룰렛

이미지 출처: 톨루나

하루에 한 번 할 수 있습니다!!

1분도 안걸리는 일이므로 반드시 하세요!!

시간을 절대 버리지 마세요!!

③포인트 사용방법

이미지 출처: 톨루나

제가 말하고 싶었던 것은 포인트 보상이 크기 때문에

운이 좋으시면 빠른 시간안에 보상을 얻어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는 것입니다!

그러니까 실망하지 마세요!!

끝까지 포기하지말고 걍 하세요!!

 

 

아 그리고 다른 설문조사 경험한 글도 있으니 꼼꼼히 보시고 가시면 좋겠습니다!!
하나만 보고 가면 손해!!
많은 정보는 결국 돈으로 돌아옵니다!!

 

영화도 책도 볼 수 있고 용돈 또는 생활비
그리고
리그오브레전드 롤스킨를 살 수도 있으니 기분이 좋습니다.

 

 

수익 인증!!

이미지 출처: 톨루나

↑설문조사 완료 후 총 얻은 포인트

시간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사용하시면 얻는 결과입니다!!

마음의 고민을 두지 마세요. 그 시간이 가고 있다면 손해라고 생각하셔야 합니다.
바로 아래 회원가입 이미지 클릭하시고 회원 가입하세요!!

이미지 출처: 톨루나

 

 

반응형